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 사진은  그랜드캐년의 고대도시에서  발견되었다고  말하는 불상을찍은것입니다  일부에선  가짜가아니냐고  하는데...개인적으론  의자에 앉은  자세의 불상을  본적이없습니다...

이것은  이집트스타일이고  실제로도  이 동굴안에는  이집트의  문자와  미이라  관 등의 유물이  나왔다고합니다  그러나  미국정부는  은폐를했고  그래서  한번  추적해봅니다

아주  어려운 여정이될것입니다...왜냐면  미국정부는  모든자료를  삭제하고  극구 부인중이어서  자료를  구하기가 장난이  아니니그렇지욤....그래도  함  해봅시당...


우선  미국역사를  찾아보는데  서기500년경  미국은  /템플마운드/ 문화가 나타납니다...인디언들이  뭔가  단을쌓고  종교적인 행사를했다는  말이겠지욤...욲기는것은  미국역사도  인디언에대한것은  별로없습니다

아주 간략하게  서술하고 마는데욤....서기 900년경에  안나사지족이  벽돌로  아파트같은걸 짖고살았다고  합니다  /벼랑의궁전/ 이란 이름인데  지금  알아볼려는 유적지가  바로  그랜드캐년의 절벽에 만들어진 유적입니다


이것이 캐년의 협곡에 있는유적지 입구입니다  아주 귀한 사진이어욤...안으로 들어가면  점점 넓어지면서  5만명정도가  거주할수있는  규모의  동굴이  나옵니다...이런동굴유적은  지구상에  아주 많습니다...

이것은 아부심벨신전이고  람세스2세때 만들어진것인데  스탈이  비슷합니다 먼저  토굴로  파들어가며  조각을했단것과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캐년의  석불과  비슷합니다

시기로는  기원전 13세기이고  생각보다  멀리갑니다....그래서 이번엔  중국  으로  가봅니다...



이게 윈깡석불인데  보시다시피  가부좌를  틀고앉아있습니다  얼굴운  약간비슷하지만  스탈은 완젼  다르지욤  동양은  양반자세  서양은  의자자세....역시 미국불상은  서양불상입니다...


위진남북조시대 의 불상인데  이게  비슷한자세군요...시기로는 서기220년에서 580년  사이입니다...이 둔황석굴은  서양의 영향을  받아서  만들었다고하니...그렇다면  캐년의석굴이  선배입니다...

그렇게 추정한다면  캐년의시대는  적어도  서기200년이전이고  이때  중국에선  석굴이  유행이었고  그후엔  우리나라에도  영향을미쳐  석굴암이  만들어집니다...

또한  혜초의  왕오천축국전에보면  몇만명이 들어가  수도하는  동굴이있다는  말을했는데  인도엔  그런데가 없다고합니다...그래서  누군가는  그게  캐년의동굴이아닐까...짐작합니다...

왜냐면  몇만명이들어갈 동굴은  지구상에 캐년밖에  없으니까요...중국동굴도  쪼매합니다...손으로깎아서  큰거 못만듭니다...미국은  자연적으로  만들어져 글케큰거여욤....


붓다의  출신에대한  최근의 자료를보면  그는  스키타이일확률이  매우 높다고 나옵니다  스키타이가머냐...이란계민족에 속하는  유목민입니다...이들의 거주지역을보면  인도의 서북쪽에 거주합니다...

붓다의 계급이 크샤트리아인데  이것은  전사이기때문이고  이방인들은  이 게급에  넣었다...그러나  붓다는  카스트제도를  거부했다...또  초기조각을보면 그리스 옷인 /토가/ 를 입고있다

시체화장과 사리탑...바퀴와 마차에대한 이야기...또 초창기 32인부처상중에  가운데 부처가 파란눈을가지고있다...즉..붓다는  파란눈을가진 백인이다....이런 이야기임...암튼  기원전5세기경에  붓다는  인도로 들어갑니다

그럼머냐....불교는  결국  서양에서 출발했다....그럼  그랜드캐년이  불교의  출발일수도있다...즉...불상은  원래 의자에 앉아있다가  동양으로가서  양반자세로  바뀌었다....이런거임....

암두 모르지....그러나  그랜드캐년의 불상은  이집트양식과  중국식양식이  다  있고  시기적으론  람세스가 기원전  13세기이니 이집트에서  아메리카로  그리고 중국으로  그리고 인도로  넘어갔다...

이런 가설이  나올수 있겠군욤....참고로  그랜드캐년의  내부엔  아주 많은  미이라가  있습니다...대규모 공동묘지도있고  진흙을바른  미이라도  있었고  내가보니  딱  인디언처럼  생겼어욤...

어느분이  올려준  자료인데  유출을  방지했어욤  그정도 규모라면  그곳은  신앙의메카였어욤...동양인만  있었던게 아니라  서양인도 있었고  고대엔  아주 다양한  민족이  아메리카로  간것같습니다

이것은 /페트라/  라고하는 유적지입니다  기원전 6세기 아랍계유목민이  건설한 유적입니다  문제는  이들은 이집트양식과 그리스 양식으로  건물을 지었는데  전혀 상관도없는 민족이란것이지욤...

용도는  아주 많은  묘비가 있어서  무덤이었다고  단정짔는데  그것으로  설명되지는 않습니다  아랍인들이  이집트양식으로  집을짓는것은  이렇게  생각해볼수잇습니다...기술자들을  수입해와서 지었거나

무역이 왕성해  이집트인과  그리스인들도  이곳으로  마니 몰려왔다....이곳이  사막이지만  그당시엔  무역의중심지였단것은  확실합니다...그렇다면  미국도  이와 비슷하지 않았을까염...

이곳은  영화 인디아나존스에 등장하는  곳이고  셀제로도  발견당시  황금을  차지할려고  총쏘고  전투가 심했답니다  위쪽에  총알이  좀 박혀있답니다...



1908년  스미소니완박물관의  조단 교수는  원주민들의 제보를  듣고  이 고대도시를  찾아들어갑니다  그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어욤

신전에서 셀수도없이  많은  양반다리를하고 앉아있는  양손엔 연꽃을들고있는  불상들과 금은보화 장신구들을  발견하게됩니다  또한  건너편 납골당에서는  엄청난  미이라가  발견되었는데

1909년 아리조나  가젯의 기사후에는  어디에도  흔적이없다고 합니다  물론  이 지역은  폐쇄되어  관광객들에게  개방되지않습니다  또한  모든 자료와 사진도  다  사라집니다  내가  몇년전에  검색할때만해도

제법  많은  사진들과  자료들이  보였는데  지금은  거의 다 사라졌습니다  아주오래전  콜롬부스가  아메리카에  도착해  그는  이곳이  인도라고 굳게 믿엇습니다  죽을때까지도  믿엇습니다

내가 학교다닐때  난 콜롬부스가  바보였다고  생각햇습니다  원래  그땅은  콜롬보라고 이름지어졌어야했어욤  근데  내가 그 동굴을 보았을때  난 콜롬부스를  이해햇습니다...

그곳은  정말 인도였어욤...그리고 이번엔  아메리고 베스푸치란  사람을  바보라고  생각하게됩니다...분명  콜롬부스는  그 많은  불상들을  보았을테고 그 이야기를  기록해두었을텐데  ...

어쩨서  1908년이나 되어서야  그 동굴이  발견되었을까요...금은보화도  많았다는데....물론.....미국이  넓긴합니다....그건 이해합니다....그래도 넘 오래걸린게 아닌가욤...


초기인도의  불교는  간다라양식과  마투라 양식으로  나뉘는데  간다라는  파키스탄 아프카니스탄쪽으로  붓다의  출생지인  스키타이문화입니다 


이게 간다라불상인데  느낌이  서양인같지욤...그리스조각적인  부늬기가  강합니다


이게 마투라 양식인데 ...인도인처럼  느껴집니다...우리나라엔  간다라 양식이  전해졌고  그래서  간다라쪽이  훨 친근해 보일겁니다...


인도여인의 매력입니다  눈빛은  영원을향한듯...정말  아름다운여인입니다....


양손에  연꽃을든  불상이많았다고  하는데  꽃을든남자....가 아니고  꽃을든불상은  /미륵불/이라고하며  지금으로부터 56억7천만년후에  석가모니불이  구제하지못한  온갖중생들을  다 구제하러 오는부처랍니다

오...매우 구체적입니다...과학자들도  56억년정도되면  지구가  박살난다고  예측합니다  근데 그걸  붓다가  미리알고있었구나....대단하심.....

아  연꽃을든것은  불이 아니라  보살임...관세음보살이  연꽃을  들었다고함...부처의 십대제자를  아라한 이라고하며  그밑에 아나함  그밑에 사다함 그밑에 수다원이란  직위가있고  

아라한을  넘어서면  보살이라고하며  이것은  부처와  아라한의 중간이라고  보면되고  관세음보살은  미륵불이 올때까지  중생의  고통을덜어주는역활을하는 보살이고  주로  여인으로  변장해나타남

아마  위에있는  여인처럼  나타난다고 봄...그렇다면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사는게  마니어려웠구나....당신도  힘들면  관세음보살을  부르셈....난  위의여자가  아니면  안부름....


음...터키의  /카파토키아/  지하유적지는  20만명  수용인원이라는데....이건  핵대피소였는듯....고대에  20만명이면  전국민이었겠지....어느왕인지  멋찐왕임...대마왕이라고 불러야할듯....

우크라이나의  오데사 지하통로는  길이가 2500키로미터라고한다...전 유럽으로 다 연결되었다고하니  고대인들의  땅굴실력이  어마무사시하다....이런굴은  생각하듯  기원전 정도가 아니라  그보다

엄청난  오래전인  몇억년전에  판 굴일것이다 ... 생각해보셈  삽으로  2500키로를  팔수있겠음??  최첨단  굴착기로  몇백년을 판거임...머하러??? 핵전쟁을 준비했겠지....

어느 지질학자의  주장을보면  그랜드캐년이  거대굴삭기로  체굴했던  폐채석장이라고  합니다...우린  슬프지만  콜로도강의  침식과  융기로  만들어졌다고 배웠지욤...그  학자의주장은  신빙성잇습니다

또한  현제의  체석장과  비교해가며  분석하는데  난 그분의  손을  들어줍니다...그렇다면  지하도시도  광산일수도있다는  생각을하게됩니다...과연 누가...오래전  아누나키들이  인간을  동원해 백금을 

체취했던걸  기억해야합니다  또한  그들의  키가  10미터를  넘었던걸  기억해본다면  그들이  하루에  히말라야산 정도는  파먹을수있단걸  생각할수있을겁니다  강력한장비와함께.....

그럼  인간들이  폭동을 일으킨건...핵을던진건가....그정도 아니라면  아누나키들이  눈썹도  깜짝안할텐데....

이런것때문에  지하에 사는 종족이있다고  말하게되고  어쩌면  실제로  있을거임  그들은  아직도  핵때문에  지상으로  올라오지  못한다고 생각하겠지...영국에도  이런  지하도시가 많은것으로 유명하고

미국은  더 많겠지...캐년이  5만명정도라고하지만  다  조사를한것도 아니고  얼핏  둘러봐서 그정도라는것이고  어쩌면  그 통로가  영국으로  이어졌을지도 모르지...현제도  호주인들은  굴을파고  지하에서

생활하던데  조금만 더 파면  미국으로  연결될거임  자꾸파보셈....알겠지욤  ????


소미소니언박물관은  /그랜드캐년은  고대이집트의 식민지인가?/  라는  기사를  쓴적이있었네...왜냐면  이집트상형문자와  미이라와 관  거기다가  투탄카멘왕 과 여왕의  마스크같은것도  나왔고  

무덤형식도  이집트스탈이니...그렇게 말할수밖에 없었던듯....오  불상의  머릴보니  몽고족이쓴  모자임....대단한 발견임....어디 함 찾아봅시다...언제적  스타일인지...


완젼 다릅니다...모자를  쓴것도 그렇고...미국불상만  모자를  쓰고있는데  그것도  북방기마민족들이  쓰는  형태의  모자입니다...끝이뾰족해지는.....복식연구를 좀 해봐야할듯...




관음보살인데....대단한미인이고  자세또한  매력적입니다...난 이렇게  매력적인 불상은  첨봅니다....국보로 지정해야할듯......손 함 보셈....저렇게이뿐손  본적있음????




이집트 미이라를  만든것은  기원전3천년경부터입니다  그러니  캐년의  최대출현시기도  기전3천년정도부터라고 할수있습니다  기원전3천에서부터 기원후200년까지를  적용하겠어욤

또 미이라앞에 도자기와  청동기가 나왔다고하니  청동기는 최초의발생지가  붓다의 고향인  이란의 /산지/ 라는곳이고  여기서부터  전세계로 퍼져나갑니다  이집트에선 기원3천7백년전에  무덤에서 발견되었고

인도에선 2천5백년경 발견되었고 중국에선 2천년경에 발견됩니다  좀 이상하지욤...생산지는  이란인데  가장 서쪽인  이집트부터  나옵니다  그리고  동쪽으로갈수록  늦어지고 있구욤...

이것은  이렇게  짐작해볼수있습니다  이때 청동기는  요즘으로치면  최신아이폰 이라고 하고  그때  가장  부자이고  넓은 시장이  이집트였다...당연히  이집트에서  공장을차리고  생산을 시작하지 않겠어욤...

고가라서  일반인들은  구매할수가 없어욤...왕정도되야  주문생산이 되거든욤...그래서  이집트에서  가장 오래된 청동기가 나온것이다...라고  설명해보겠어욤....쟈..그렇다면  캐년의  청동기는  대략2천5년경이다

라고  가정을해봅니다  기원젼입니다  물론  청동기를 직접보면  시대를  비교적  명확하게  알수있습니다...그러나 아쉽게도  봤다는정도고  자료는 없습니다...그런데  그것이 그릇이라면....무기를  미아라앞에두진않겠지욤

도자기와 함께  라고하니  그릇일가능성이높습니다  도자기는  14세기에  중국에서  구워졌으니  이것은  아마도  근대에와서  누군가가  가져다 놓았다고  보여집니다  사진을보면  근대까지도  인디언들이 미이라앞에

제사를지내고  했던것으로 보여집니다  그치만  청동기는  시대를  가늠할단서입니다...그게 좀 아쉽군요...

캐년의 불상과  가장  유사한 헤어스타일과 큰귀...통통한얼굴....이  둔황의석불이  가장 근전합시기의  불상이라고 보여집니다...오른손바닥을  들어올려보여주는것도  유사합니다 

자료부족으로  더이상의  접근은  어려워보입니다  


오....다른 자료에서  그 도자기를 봅니다...그 도자기는  현대적인 도자기는 아니고  기하학적인 문양이 그려진  도자기인데..물레로  돌린것은 맞지만  유약이 발린것은 아닙니다

초벌구이정도의  강도로 짐작되며  이것은  후대의  유물로보여집니다  그보다 중요한게  점토판이  나왔는데  그것은  진흙판위에  칼로세긴 글자이고  고조선의 문자와 아주 흡사합니다

캐년의 동굴을  보여주는 동영상도 한편 봅니다  이것은  미국이  관광용으로 개발해 선전하는곳입니다 동굴은 천연 석회동이었고  지금본 유물은  이곳에서  발굴된것으로 보여지며  이것이

불상과  연관있는지는  미확인입니다  내 생각으론  다른곳에있는  동굴이 아닌가  짐작됩니다...왜냐면  내부가  전혀 달랐어욤...유물의 내부는  인위적으로  만든 방이  많이보였어욤...

이 동영상은  걍...동굴입니다...그러니 개방했겠지욤....오  ....대량의  자료를 찾아냅니다....운이 좋은듯...




처음 사진은  수메르 점토판에  나오는  이상한  문양입니다 그리고  두번째가 캐년의 불상인데 비슷합니다 또하나  단아래를보면  이집트식 상형문자가 보이지욤...이집트위에  불상이 앉아있는겁니다

좌우에 서있는기둥이랑  뒤에대칭으로서있는두개의 물건들...단지 점토판엔 서있다는것이다를뿐...모자하며  등의꽈베기까지  정말 비슷합니다...이쉬타르는 날아간다는 의미로 날개를  달았어욤...근데이건

뭔가가  나온다는  의미일까욤...후대에가면  이것은 광배로  변하며  후광...이런정도인데...이건  빛은 아닌걸로보여집니다...빛이라면 단순하게 직선으로  표현했을듯....

일단 앞쪽좌우에있는것은 종려나무가지로 이해된다..이것은 성경에서 영광과기쁨 승리 찬미 이런의미로  나온다 등에있는것은  용이라고하는데  납득하기어렵다..좀더 찾아보쟈...

많은  자료를뒤.져보았는데  내생각으론  /뱀/이다  고대에는  뱀을숭배하는  자료가 아주 많은데  성경에서 나오는뱀은  죽음신이다...아담을꼬신뱀은  죽음을 선물하는역활이다...

이집트에서도  뱀에대한  숭배가 아주 강하며  크레로파트라는  코브라에게  유.두를물려  죽는것으로  마감했다...그것도 역시나  뱀은  죽음의 신이기때문이다....

또 뒤에있는 두개의 그림은 호위하는신으로 짐작된다  후대에  붓다시대엔  제자둘이 서 있는것으로  변화한다 그래서 삼존불로  그려지는것이다...바로 아래의 불상은  상당히 지난것으로 보여지며 이것이

붓다시대와  같은것으로 보여지며  같은형식이다...당연히  머리모양도  거의같다  오히려 난  이 삼존불이  좀 의심스럽다...느무 중국풍이라...실제론  이것이건너가서 중국풍이되었지만...

위의 불상은  기원전 2천년이상으로  올라간다  그렇다면  아래의것은 그로부터 2200백년뒤의것이다  형식적으론 2세기스탈이다....가부좌며  모든게 윈깡석불과 동급이다....단지  혹이  마니붙어있다는것으로

구분될뿐이다....중국인들은 이런부분은  무시하고  걍  매끄러운조각으로  선택했다...좀 깊이 공부안한듯....


쟈...힘들게  자료를 찾아서  글을올립니다...먼저  왼쪽 그림에선  그림이잘려서  이해를못했는데  그걸 설명하겠어욤...가운데 있는사람은  /엔키/라는  신이고 엔키는  지구의 총사령관정도입니다...

그가  광산에서  우라늄을  채취해  나오면  좌우에  있는  아누나키들이  방패로  방사능을  보호하고있는  그림입니다  오래전  아누나키들은  금뿐만 아니라  우라늄  희귀광석도 채굴합니다...

불상은  엔키를  나타내고  그럼  이 불상을  만든사람은  수메르인입니다  수메르인이  만들고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숭배하고  이게  파키스탄으로  넘어가고  그게 둔황유적을 만들고  그다음에  붓다가

그걸들고 인도로  들어갔습니다  그렇다면  다시  ...수메르인들은  중앙아시아  천산산맥에서  메소포타미아로  왔다가  일부는  아메리카고 갔다고  하는게 맞을까욤...아님  아메리카에서  천산산맥으로

갔다가  메소포타미아로  갔다고 하는게 맞을까욤...만약  캐년의 동굴안에서  신석기도구가  발견된다면  최초의  문명은  아메리카가  됩니다  그것은  세계4대문명이  아메리카에서  출발한다고

말할수있습니다...그것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아메리카는  4대문명과  동시대라고 할수잇습니다  그럼 5대 문명이되는거겠지욤...캐년이 거대채굴광산이라고 하니  아마도  캐년이  최초의 정착지일수있습니다

이곳에서  우라늄을  채굴했고  그때  동굴안에  불상을 제작했다고  보여집니다  캐년의 길이가  한반도 길이보다  더 깁니다  엄청나게 파먹었고  엄청난  양의  우라늄이 채굴되었을겁니다

한가지 더 알아야할 사실은  같은 우라늄을  사용하지만  외계인들은  특별하게 가공해  매우 안전한  물질로  만들어  사용합니다 반면  인간들은  연쇄반응이 일어나는 매우 불안전한  우라늄을  사용합니다

음...인간이  폭동을일으킨건  방사능때문에  못하겠다고  일어난게 아닌가욤...아마  그게 얼마나 위험한건지  설명안해줬을듯.....나중에  알게되고  당연히 폭동이일어나겠지욤...아프리카에도 고대의 광산이

발견되었는데  그곳에선  금을  캤다는것 같습니다  그러니  폭동은  바로 캐년에서  일어났다고  말할수있겠어욤....물론  이야기는  메소포타미아 점토판에서  들려줍니다  /미국에서그랬단다../  이말은빼고욤...

채굴하는 기계는  달속에서 발굴된게  보입니다  팔이4개달려있고  거대한 탱크같은게  밀고들어가는  형태를  보여주고 있어욤  그럼 뒤쪽으로  벨트가  연결되어  나가면서  광물을  구분해내면 인간들은  

패석을  지고 날랐겠지욤  우라늄은  자동으로  걸러져  연구소 안으로들어가면  거기서  엔키가 115번 원소로  만들고  그리고 납으로된  창고에서 저장하고...이렇게 돌아갑니다...

그래도  돌에 방사능물질이  남아서  인간들은  이유도 모르고  병에걸리겠지욤...주로 암이나  그런병으로  나타날겁니다....점토판의 산처럼생긴게  캐년의 협곡이고  양쪽에서  들고있는건 납으로  만든벽입니다

그걸들고있는데  그림에선 손만보이고  사람은 잘렸어욤  사각형이  납판인듯...


이건 뭘말하느냐하면  이 불상들에겐  몸에 혹이 마니 붙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올려봅니다...


다시말해서  아누나키를  표현한게 아니냐...하는 말이지욤 ...그렇다면  다시  가설을  말해보쟈면  미국이  모든 문명의  시작이었고  여기서 이집트로  중국으로  퍼져나갔다...이런  가설이 나올수잇습니다...

왜냐면  수메르는  점토판에  그림을 그렸지만  캐년의불상은 바로  입체조각입니다...이것은 당연히  입체가  먼저이고  그걸 그리는 판이  뒤에 나오는겁니다...그렇다면  이 캐년이  최초의 문명일수도....

좀 더  공부해봅시다....아누나키들은 20만년간 5대왕조에걸쳐 지구를  통치한걸로나옵니다...이말은  호모사피엔스인간의출현이 기원젼20만년전이란 말이어욤...


이게 그 미이라앞의 제단인데...자세히보니  그릇은  현대적이지만 기대어서있는검은  고대유물처럼 보입니다...그리고 칼집같은것도 보이고...제게 청동기인듯...음...초기 형태는 아닙니다...

손잡이가 있는것으로보아  청동기말기정도...


세형동검 이라고하고  칼집도있다니  역시 이 검으로 보여집니다  청동말에서 철기초기시대의  도구입니다  그렇다고해도  기원전2천년정도에서 천5백년정도로  올라갑니다


함께 출토되는  미이라와 문자들입니다...이집트문화는  외계인과 밀접한관계가 있다고  이야기합니다...미이라를  만들기시작한건 기원전3천년부터입니다...

미이라관을  박물관에있는거랑  비교해봤는데 그것들은  모두 속에  그림이  그려져있고  또 시체를  감싸는게  아주 야무지게감았어욤...그에비해 이것은  좀 소박합니다...개인적인 느낌으론  이게 이집트보단

천년은 앞서있다는  느낌이들어욤  또 관뚜껑을  짜맟추는 홈이  이것은  6개이고  이집트는  8개입니다  또 관의 그림물감이  눈만남고 다 벗겨져있는데 이집트것은  거의다 남은것을보면  이게 아주 오래되었다는것을

짐작하게합니다 또  그림중에  삽과 낫또는 갈고리같은 그림은  이집트엔 없는  문자입니다...이집트문자에  권위자라면  연대를  바로 알수있는  자료입니다만...난 아니어욤....

갈고리같은것은  확인되었는데  무기입니다 나무막대기앞부분에 청동기를 덧대어 낫과 창의역활을 한무기로 확인됩니다 삽은  걍 삽일까욤...그렇다면  삽은  아주오래된 도구입니다 ..

이집트 미이라에서  코가인성분이  다량으로  발견됩니다  코카인은 안데스지역에서만  사는 나무이고  이것으로  아메리카와 이집트가 교류했다는설이 나옵니다 3천년전부터 미국과 이집트가 왕래했다는거임


이 사진은  브라질에서  생포된 외계인 사진입니다 음..이 종도  몸에 혹이  마니 붙어있군요...근데 느낌엔  여자처럼 보입니다...오로라공주같은 느낌....키는 1.2미터...실물은아니고 목격자들의 증언을 토대로

완벽재현해낸 조각입니다...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벽앞에  저렇게  앉아서 쳐다보고 있었다고  합니다...중요한것은  흔히  그레이라고 하는 외계인은  회색인데  이것은  구릿빛입니다...바로 황인종이거나 

남미종 이라는 말이되겠어욤...눈이  빨간것은  빛차단용 렌즈를  착용했을거라  짐작됩니다...약 한달후에  한 군인이  사망하는데  그는  외계인을  호송한후 감염되어  죽은것이라고합니다

외계인은  도망가버렸다고하고  그때문에 이사건이  주목을받은듯...그게...인간이  잡을수있는게 아니어욤....수갑도 필요없어욤....

이걸로  머라고 써있는지  함 해독해보셈....ㅋㅋㅋㅋ문제는  문자를  만들어도  이집트어를 배워야  무슨뜻인지  알수있습니다...공부를하셈!!! 근데 V와W를  구분할수있음???

나도 한참이 걸렸는데  발이약간다름....이거 어렵습니다...또 팔도B고 발도B인데  손만D 임....머 이렇게 어려운글자가있냐......그럼 K와 X는  머가 다름?? 난 찾았는데  님도 찾아보셈...

기원전 2500년경에  이집트여인이  압었던 드레스인데...시스루란  이런게 아닌가....정말 아름다운드레스입니다....현대인들이  패션을  좀 배워야할듯....뒤에것은 샤넬의제품인데 비교해보셈

내가 여자엿다면  이집트옷을 사겠어욤...이뿐옷을입는게  중요한거지...상표가 중요한게아니어욤....이런드레스를  /쉬스 스커트/ 라고 부릅니다


아  바벨탑의  흔적이 남아있었네...난  이 자료를  찾기시작해서  20년이 걸린듯...결국은  찾았네....


기원전 2300년경의 채색도자기인데  이것과 유사한  도자기가  캐년동글에서  발견됩니다  모양이며 채색.기법이며  아주 유사합니다...또한  꼬깔콘모자를보셈...수메르가  중국에도영향을줌...

5세기경의 토우들인데  앞에것은  가야의 토우이고  뒤에것은 일본 야마토의  왕 모습입니다...모자를보면  수메르모자와 캐년의모자와  일치합니다...



태백  이란단어의  어원은  /높은산/  이란뜻이라고합니다  오래된  미국지도를보면  /태백/ 이란지명을가진곳이 아주 많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몇곳 없어욤...

역사에서  아메리카는  언제나  신대륙이란  이름으로  불리워지고  문명의그늘처럼  대하고있지만  단지  콜롬부스가  늦게발견했다는것만있고  실제로는  고대에선  아시아나 유럽과 마찬가지로

왕래가 빈번했던  땅이었나봅니다  미국은  원래 아메리카원주민들이  나라를세우고  살았던곳이고  원주민은 신석기시대 동북아에서  함께  놀던 우리조상들입니다  

여전히 그들은 /대조선/ 이란  단어를 사용하고  조선인이라고  말합니다  원래 콜롬부스가  걍  인도로  들어가서  발견되지않았다면  그후로도 오랫동안  그랬다면  지금도 조선입니다

미국은  그들이 침략자란것을  숨기려  무던히도 노력하고  원래미국이었던것처럼  문화적으로  영화처럼  만들었지만  아무래도  역사가들은  뇌물을  먹고있을까욤...

흔히  4대문명이라고하는  이집트/메소포타미아/황하/인더스/   이시기에  또는  그 이전에  아메리카도  존재했단것을  아무도 말하지않습니다  만약  이  동굴이  그렇게 중요한게 아니라면

미국은  왜  폐쇄하는것일까욤...미국의 입장에서  동굴의 가치를  본다면  실제로  이 동굴의  가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짐작이됩니다  

물론  동굴을  탐사하면  드러나는것은  미국의  침략사와  비참했던  인디언들의 역사를  보여주게됩니다  눈을가린다고  숨은건 아닙니다...난 미국이 궁금한게 아니고  인간의  역사가 궁금한겁니다

나름  역사 좀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사실  암것도 모르는 사람들이고  배울것도없고  그들도  알려고 노력도 안합니다  걍 궁금하면  아라서  공부하고  찾아배워야하지욤...

문제는  그 역사가들이  두려워하는게 역사를 새로쓰면  자긴 바보가 되는게  두렵고  그래서 묻어버립니다  난 역사를 전혀 모르는 사람이지만  내가 그들보다  모르는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뭔가욤  ..이말은  그들이 조.쪼아닌것이되었다는  말이되겠어욤..왜 그러나욤...그것은  자신들이 해야할 일을  안해서 그렇습니다  교과서는 해마다  찍습니다...해마다 다른교과서로  찍어내야합니다

새로운 자료가나오고  정리가되면  1년에 두번이라도  찍어야겠지욤...난  전혀 상관없는  일이어욤  이문제는  지금 학교 다니는학생들의  문제겠지욤  그리고 궁금함을  질문하는 사람들의 문제이고욤

난  걍 여기저기 자료를뒤지며  공부를하는사람입니다  이런자료가  사실이거나  아니거나는  아무도 알수없습니다  그대신  이런자료들이  마나지면  실제에 조금씩  접근하게됩니다

인간이  물고기에서  출발해  기다가  걸어서  달려서  현제까지  왔다고  그걸 믿으라고  할필욘없습니다  그럴수도있다고  말하는것이고  또  어느날 인간이  누군가에게  만들어져서  투쟁하고  견디어

현제에  이르렀다고도  말할수잇습니다  그동안  무엇을하며  어떻게  살아왔는지  그걸 알아보는게  역사이고  어떤부분에선  아주 많은  자료가  노출되고  어떤곳은  암흑으로  남겨져있습니다

비교적  서양사는  많이 노출되고있고  동양사는  거의 암흑입니다  왜냐면  동양인들은  공부를 잘안합니다...외우기는 잘합니다....답답하면  아라서  찾아봐  라고 하지욤...

역사공부는  아주어렵습니다...왜냐면  어마무사시한 정보를 다 기억해야합니다  지구위에  같은시기에 일어난  사건들을  다 기억해야 퍼즐을짜맟출수있습니다  난 역사엔  별로 어울리지않는 사람입니다

그런데도 틈틈이  찾아본 자료가  모여서  지금은  상당한  양이되고  어느정도의 흐름을  파악하는정도는 되아가고있습니다  그런다고  별건아이고  걍 심심하니  해보는 놀이입니다

글을읽으며  약간의  재미가  생겼다면  당신에게도  즐거운시간이  된것입니다  아무도 몰라던것을  알게되는것도  좋은놀이아니겠어욤.......



클레오파트라가  어떻게 생겼을까...하고 찾아본  얼굴입니다...벽화에그려진 이미지는  크고 뚜렷한눈  높은콧대  그런이미지로  볼때  이 여인이랑  가장  유사하지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고대로부터  인간들은  그들의 신이라고 생각한 아누나키들을  숭배하며  그들과  닮으려  노력한 흔적들이 많은데  가장 심한경우는  /편두/ 라는것으로  어린아리 머릴 돌로 눌러  두상을  길게 만들엇습니다

이건 아마 후유증으로  편두통에 시달려야했을듯...그리고  삭발을했는데  그들은  머리카락이없었기때문에  머리를  삭발합니다...이때는  /머머리/ 가  장땡이었어욤...힘내세욤....

서양이든 동양이든  전부다 삭발을합니다 교회에서도  삭발했고  불교에서는 물론이거니와  걍...지배계급이될려면  머리털을 다 쥐어뜯어야했어욤....이집트인들도  예외는 아니어서  남녀를  불문하고  다 밀어버리고

가발을  뒤집어씁니다  그래서 보면  머리가 약간 이상하지욤...그게 가발입니다....그러나  인위적으로  만든편두와  자연적으로  긴두개골은  확연한 차이가 납니다...이건  4살정도만되어도  구분합니다...

지구 곳곳에서  아주 긴 두개골들이  발굴됩니다  한두개가 아니고  엄청나게  마니 발굴됩니다  그럼 요즘엔  왜  없을까욤....글쎄욤...요즘엔  의술의발달로  잘 안죽나바욤....

고대엔  나타나면  곧바로 엎드려빌며  신이라고  인정해줬지만  요즘엔  /저 거 잡으면  대박/  이러면서  ..또 온갖 변.테 들이 마나서  상당히 위험합니다  그래서 잘 안나타납니다

그런데도 가끔은  방범카메라에 잡히는  애들도 있습니다  또  스스로의 존재를  알리려고  밤하늘에  쇼를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결코  다가오진 않습니다

성경에선 인간에게 /원죄/ 라는걸  씌우지만  어리썩은 인간이  뭔 죄를짓겠어욤  오히려  원죄는  신이  인간에게  더 마니했겠지욤  그래서 미안해서  못오는걸수도 있어욤

난  걍  만나면  착하고 이뿐여인이나  하나 소개해달라고  말하고싶은데  그정도는  들어주지않을까욤....아님말구욤....아님 고독한  남자들끼리  막걸리나 한잔하면서  엣날이야기나들어보던가...

은하계의 고독과  우주너머의 고독에대해  술잔을  기울여보면  뭔가 삶의 의미를  찾지않을까....

우즈베키스탄의  조각인데  역시나  꼬깔모자입니다...시기는  2세기경...이 꼬깔모자는  아메리카에서부터  극동지역인 일본까지  기원후5세기까지  전 지구를  평정합니다

먼말이냐...이 꼬깔모자는  최고직위를  상징합니다  이후엔  왕관으로  바뀌지만  물론  요즘엔  생일파티용으로  쓰지만...한때는.....

또한  신라의  출자형금관을상기해보면  뭔가  비슷한 느낌이옵니다  특히나 저 둥근동전같은  것은  금관에  아주 마니 붙어있습니다...

♥ 좋아요 3

  • 문파
돌금이 Lv.110 [천하]
-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쓰기
게시판 리스트
카테고리 제목 기타
자유 999+ 3 2022.01.18
자유 999+ 2 2022.01.14
자유 999+ 0 2022.01.13
자유 999+ 0 2022.01.13
자유 999+ 0 2022.01.10
자유 999+ 0 2022.01.10
자유 999+ 0 2022.01.09
자유 999+ 0 2022.01.09
자유 999+ 7 2022.01.09
자유 999+ 0 2022.01.06
자유 999+ 0 2022.01.03
자유 999+ 2 2022.01.02
자유 999+ 3 2021.12.30
자유 999+ 0 2021.12.30
자유 999+ 0 2021.12.29
자유 999+ 1 2021.12.28
자유 999+ 0 2021.12.26
자유 999+ 0 2021.12.26
자유 999+ 0 2021.12.23
자유 999+ 0 2021.12.23

천애명월도 서비스 운영정책

1. 기본 운영정책 1.1 ‘천애명월도’는 Tencent(Tencent Interactive Entertainment, 중국)가 개발하고 ㈜넥슨코리아(이하 ‘회사’)에서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이하 테스트)가 진행되는 게임(이하 게임)으로 아래의 운영정책에 따라 운영됩니다. 천애명월도의 테스트 운영정책은 테스트 기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신속하고 일관성 있게 대처하기 위한 회사와 테스터 간의 약속입니다.
1.2 회사는 테스트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테스트 기간 동안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운영정책에 대한 변경 사항이 있으면, 회사는 관련 내용을 홈페이지에 게시 또는 게임 내 공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게임 테스터는 본 운영정책 및 변경된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피해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1.3 본 운영정책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천애명월도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이용약관", "넥슨 서비스 이용약관", "넥슨 개인정보 취급방침", "넥슨 청소년보호정책",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2. 서비스의 이용 2.1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는 시스템, 밸런스 등 정식 서비스 이전에 게임의 전반적인 안정성을 테스트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2.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등 중대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일시적으로 테스트를 중단할 수 있으며, 원활한 서비스 불가 및 교체 등의 적절한 사유로 인해 제공되는 테스트 진행이 사전 안내 없이 중단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사후 안내를 진행합니다.
2.3 테스트 기간 중 접속 인원, 접속 시간, 콘텐츠 등의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게임 데이터가 초기화되거나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사전 또는 사후 안내를 진행합니다.
2.4 새로운 게임 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 기타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5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 등에 대해서는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테스터가 입력한 가장 최근의 E-mail 주소로 통지하는 방법 등으로 사전에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 발생, 서버 기기결함, 긴급 보안 문제 해결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으면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2.6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할 수 없는 경우

3. 테스터의 권리 및 의무 3.1 테스터는 테스트 기간 당사 약관이나 정책, 일반적인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피해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3.2 테스터는 테스터 가입 시 정확한 신상 정보를 기재해야 하며 타인의 신상을 도용하거나 허위 신상을 등록하여 발생하는 피해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3.3 테스터는 반드시 본인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여 아이디를 생성해야 하며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허위의 개인정보를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를 위반해 생성된 아이디는 어떠한 경우라도 당사에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본인의 부주의나 잘못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의 도움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3.4고객 간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GM은 개입하지 않으며, 고객 간 원만한 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하지만, GM의 게임 운영이나 다른 사람의 게임 이용을 방해하는 중대한 사안을 발견하는 경우 운영정책에 따라 경고하거나 넥슨아이디와 캐릭터의 이용을 제한하여 선량한 고객을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3.5온라인 게임은 성별, 연령, 지역 등 다양한 특성을 가진 개개인이 모여 만들어가는 또 다른 커뮤니티 세상으로, 테스터는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행동 등 테스트 이외의 목적이 있는 행동을 해서는 안 됩니다.

테스터는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해서는 안 되며, 적발 시 테스터의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성적 표현, 욕설, 비속어 등 사용 포함),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동
* 타인의 명예 손상 및 권리 침해, 음해, 협박하거나 인권을 침해하는 행동
* 아이디와 게임 내 아이템, 캐릭터 매매, 타사 제품 광고 등 영리적 활동을 하는 행동
* 프로그램상의 오류를 제보하지 않고 고의로 악용하거나 타인에게 공유하는 행동
*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저작권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내용을 배포하는 행동
* 회사의 승인 없이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 서버 해킹, 웹사이트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동
* 그 외 회사와 이용자 등이 모두 인지하고 있는 사회 통념상 비정상적인 행위 등

4. GM의 역할 및 활동 GM은 아래의 각호에 해당하는 활동을 진행하며, 원활한 게임 운영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4.1 GM은 넥슨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며, 테스터의 개인정보(넥슨 아이디, 비밀번호 등)에 대해 문의하지 않습니다.
4.2 GM은 테스트 시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오류, 장애 등에 신속하게 대처합니다.
4.3 GM은 (아래의 항목을 포함하여) 원활한 게임 이용을 방해하거나 게임 환경을 파괴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고객과 회사가 공유하는 일반적인 질서와 규범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하고, 선량한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적절히 조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4 테스트를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캐릭터 닉네임 정책 캐릭터 닉네임은 온라인 게임상에서 또 하나의 자신을 표현하는 가장 대표적인 수단입니다. 자신의 존재와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인과 차별화되고 개성 있는 이름도 좋지만, 타인에게 불쾌함을 주거나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배려심을 잊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해당하면 운영정책에 의해 캐릭터 닉네임(이름)이 경고 없이 변경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회사 또는 GM으로 속이거나 이로 속이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닉네임.
* 비속어(욕설)를 포함하여 선정적이고 음란하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닉네임.
* 아이템 혹은 캐릭터, 게임머니 등의 현금 매매나, 타 게임과의 거래를 위한 의도가 엿보이는 닉네임.
* 특정 종교, 인종, 회사 등의 집단을 비하하는 닉네임.
* 특정 대상을 광고하는 내용의 닉네임.
* 그 외 기타 사회 통념상 수용하기 어려운 닉네임.

6. 테스트 이용 시 주의사항 6.1 고객 간의 분쟁
고객 간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GM은 개입하지 않으며, 고객 간 원만한 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분쟁의 원만한 해결을 위하여 GM은 중재안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한편, GM은 분쟁 당사자 중 서비스정책을 위반한 이용자에 대하여 본 서비스정책에서 규정하고 있는 조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2 비매너 행위 및 게임 내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
의도적으로 타인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방해하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행위를 말하며, 이 같은 행위 적발 시 6.4항 게임이용제한 수준에 따라 게임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유형은 다음과 같으며, 아래의 항목에 안내되어 있지 않은 유사 행위의 경우에도 게임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비매너 행위 및 게임 내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
비매너 행위 및 게임 내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
항목 내용
타인에게 불쾌감과 모욕감을 주는 경우 상대방에게 불쾌감과 혐오감, 모욕감을 줄 수 있는 말이나 욕설, 비속어, 음란한 단어를 채팅에 사용 또는 유사 내용으로 방을 생성하는 행위
타인의 개인정보를 유출하거나, 초상권이나 성명권을 침해하는 행위
고의적인 게임 진행 방해 친구 추가/클랜 초대, 우편 등 시스템을 악용하여 지속 반복적으로 게임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정상적인 시스템을 악용하여 게임의 기획의도에 반하는 행위를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게임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 방향을 왜곡시키는 행위
GM 사칭 및 운영업무 방해 회사 또는 GM을 이유 없이 비방하거나 고의로 운영자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GM 또는 회사 관계자라고 속이거나 속인 상태로 타인의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행위
회사 또는 GM에 의해 공지되지 않은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게임 이용 고객에게 유해한 정보를 홍보하는 경우
현금거래 및 상업광고 게임 내 물품(아이템 혹은 캐릭터 등 게임 내 콘텐츠)을 현금 또는 현물획득을 목적으로 거래 또는 문화상품권, 넥슨 카드 등을 게임 내 물품으로 교환하거나 그에 따르는 행위
게임 내 대화 및 기타 허용되는 소통 방법으로 회사와 무관하게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한 상업적 광고를 하는 행위
사기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타인의 게임 정보 또는 게임 내 아이템,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이를 시도하는 행위
허위 신고 다른 고객에 대한 허위 제보나 신고를 하는 경우
6.3불법 프로그램, 시스템(버그) 사용 및 비정상적인 패턴 플레이(어뷰징) 행위
6.3.1불법프로그램 사용
공정하고 정상적인 게임환경을 파괴하여 선량한 고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모든 프로그램의 사용을 말하며, GM은 이와 같은 행위를 발견하면 서비스정책에 따라 해당 고객의 ‘게임이용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한편, 고객이 회사가 공식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피해를 보면 책임은 해당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6.3.2게임 내 오류 또는 시스템(버그)을 이용하여 부당 이익을 챙기거나 비정상적인 경험치, 아이템을 획득하여 게임 밸런스를 무너뜨리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를 신고하지 않고 타인에게 전파하거나 악용할 경우, 서비스 정책에 따라 ‘게임이용제한’ 또는 ‘테스터 자격 박탈’ 될 수 있습니다.

* 불법 프로그램, 시스템(버그) 사용 및 비정상적인 패턴 플레이(어뷰징)
불법 프로그램, 시스템(버그) 사용 및 비정상적인 패턴 플레이(어뷰징)
항목 내용
불법프로그램 제작/사용/배포/홍보 불법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부당한 방법으로 게임을 진행하여 다른 이용자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게임 내 시스템(버그) 악용, 클라이언트 변조 또는 해킹을 하거나 불법프로그램을 제작, 배포, 판매하는 행위
시스템(버그) 사용 및 비정상적인 패턴 플레이(어뷰징) 의도적으로 게임 내의 이상 시스템을 악용하거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경험치, 아이템, 포인트 등을 획득하는 행위
비정상적인 패턴 플레이(어뷰징), 오류 사용법 및 내용 자체를 특정인 혹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유출하거나 홍보하는 행위
6.4게임 이용제한 수준
불법 프로그램, 시스템(버그) 사용 및 비정상적인 패턴 플레이(어뷰징)
항목 1차 이용제한 2차 이용제한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채팅 테스트 기간 채팅 이용 제한 -
타인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행위 테스트 기간 게임 이용 제한 -
고의적인 게임 진행 방해 테스트 기간 게임 이용 제한 -
GM 사칭 및 운영업무 방해 테스트 기간 게임 이용 제한 -
현금거래 및 상업광고 테스트 기간 게임 이용 제한 -
사기 테스트 기간 게임 이용 제한 -
허위 신고 경고 테스트 기간 게임 이용 제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행위 테스트 기간 게임 이용 제한 -
불법프로그램 제작/사용/배포/홍보 테스트 기간 게임 이용 제한 -
시스템(버그) 사용 및 비정상적인 플레이 패턴 (어뷰징) 테스트 기간 게임 이용 제한 -
※ 불법 프로그램 유포 또는 사용, 시스템(버그) 사용 및 비정상적인 패턴 플레이 행위로 게임 이용이 차단된 경우 게임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추가 테스트 또는 정식 오픈 시에도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7.홈페이지 운영정책 7.1게임 홈페이지는 게임의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을 알려드리고 더욱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7.2건전한 게시판 문화를 만들기 위해 위반 사항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사전 통보 없이 편집, 이동, 삭제할 수 있습니다.
7.3특정 고객의 불건전한 행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다수의 다른 고객들의 피해를 방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를 위해 규정된 이용제한 기준과 단계에 따라 위반 항목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특정 고객의 게임 홈페이지 게시판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7.4아래 항목에 구체적으로 해당하지 않는 사항이라도 원활한 게임 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고객 간 공유하는 일반적인 게임 내 질서에 따라 필요한 조처를 취할 수 있습니다.
7.5위반 항목에 따른 게시판 이용제한 (기준 및 단계)

* 위반 항목에 대한 벌점에 따라 게임 홈페이지 게시판 이용이 제한됩니다.
위반 항목에 대한 벌점
벌점 위반 항목
5점 각 게시판의 성격과 무관한 게시물
허위 신고로 판단되는 경우
15점 도배 형식의 글을 등록하여 다른 고객의 서비스 이용에 방해가 되는 경우
상대방을 비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게시물
회사 또는 게임 운영자를 이유 없이 비방하는 등 게임 운영 업무를 방해하는 게시물
20점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게시물 (예. 욕설, 음란표현, 혐오 등)
사회문화적(정치, 지역감정, 성(性), 종교, 국적) 편견으로 분쟁을 조장하는 게시물
개인의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상업적인 게시물을 등록, 홍보하는 게시물
30점 유언비어를 유포하는 게시물
40점 비정상적인 패턴 플레이(어뷰징)에 관한 모든 게시물
게임 내 콘텐츠를 이용한 사행성 행위를 조장하는 게시물
80점 저작권자의 동의를 구하지 않은 자료를 무단으로 등록, 배포하거나 지적 재산권 및 초상권을 침해하는 게시물
100점 불법프로그램 및 불법 행위를 유도할 방법, 자료 등을 유포하는 게시물
게임 운영자, 회사, 관계사의 직원임을 사칭하여 등록한 게시물
해킹 및 사기를 목적으로 하는 게시물
공식화되지 않은 허위 정보를 유포하여 게임에 혼란을 초래하거나 게임운영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게시물
현금거래를 시도하거나 이에 따르는 행위라 판단되는 게시물
문화상품권, 넥슨 카드(틴캐시) 등을 게임 내 금전 혹은 아이템으로 교환을 시도하는 게시물
넥슨 아이디 및 캐릭터 등의 매매, 양도, 공유 관련 게시물
타인의 개인정보(이름, 주소, 소속, 전화번호, IP 등)를 유출 하거나 도용을 목적으로 하는 게시물
음란 이미지 및 동영상, 음란 사이트 등을 포함한 게시물
기타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게시물
※ 위반 항목에 따른 게시판 이용제한에 적혀있지 않은 위반항목이라도 이용자 약관에 따라서 아이디 압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누적벌점을 거치지 않고 넥슨 아이디 및 게임 아이디 이용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 누적 벌점에 따른 홈페이지 이용제한
누적 벌점에 따른 홈페이지 이용제한
누적 벌점 누적 벌점에 따른 홈페이지 이용제한
5점 경고
15점 3일간 게시물 등록 제한
40점 15일간 게시물 등록 제한
80점 30일간 게시물 등록 제한
100점 영구 게시물 등록 제한
8. 복구 정책 8.1테스트 목적으로 사용한 게임 플레이 정보는 테스트 중 또는 테스트 종료와 함께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테스트 기간에 발생한 시스템 장애나 버그 등으로 캐릭터 이상, 아이템 손실 등 데이터의 변동이 있더라도 이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상 및 복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8.2테스트 기간에는 상점 이용, 사기, 계정도용 등 테스터 과실에 의해 발생한 피해 또한 복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부칙1 본 운영정책은 천애명월도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의 홈페이지 게시와 동시에 시행됩니다.

천애명월도 CBT 이용약관 동의

게임 플레이에 앞서 아래의 이용약관에 동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Tencent(Tencent Interactive Entertainment, 중국)가 개발하고 ㈜넥슨 코리아(이하 ‘회사’라 함)가 홈페이지(http://sky.nexon.com, 이하 '홈페이지'라 함)를 통해 서비스하는 천애명월도 온라인(이하 ‘게임’이라 함)의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와 관련하여 회사와 게임의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간의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클로즈드베타테스트(이하 ‘CBT’라고 함): 게임의 안정성 등을 테스트하기 위하여, 게임의 정식서비스 제공 전에 회사가 설정한 기간 동안 제한된 인원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게임 테스트 등을 말합니다.
② 테스트 이용계약: CBT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③ 테스터: 회사에서 제공하는 절차에 따라 CBT 참여 신청 하고, 최종 CBT 참여 자격을 선별적으로 부여 받은 이용자를 말합니다.
④ CBT 계정: 회사에서 제공하는 CBT 이용을 위하여 테스터의 ID를 포함한 일반정보, 게임 정보 등을 관리할 수 있는 개인 계정을 의미합니다. 본 테스터 계정에 포함되는 테스터 ID와 비밀번호는 넥슨 ID와 비밀번호를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천애명월도 온라인 홈페이지(이하 ‘게임 홈페이지’라 함)에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테스터로 선정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②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게임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적용일을 정하여, 그 시행일로부터 7일전 게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테스터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시행일로부터 30일전 게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하거나 테스터가 등록한 e-mail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테스터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약관의 변경에 대해 이의가 있는 테스터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테스터가 변경된 이용약관의 시행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4 조 (이용 신청)
① 테스터를 신청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절차에 따라 넥슨 회원 가입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② 넥슨 회원 가입이 완료된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과 절차에 따라 이용 신청을 하고, 그 신청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회사와 테스터 간 이용 계약이 체결됩니다.
③ 테스터는 CBT 신청 시 반드시 본인의 실제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은 테스터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④ 본 약관은 테스터가 본 약관에 동의한 때로부터 회사가 고지한 CBT 기간 동안 적용 됩니다.

제 5 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① 회사는 CBT 참가 신청 당시 요구되는 정보에 대해 정확히 기재하고, 회사가 지정한 요건에 해당하는 이용자 중 테스트 내용 및 게임의 특성을 고려하여 선별적으로 테스터로 승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는 경우
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하지 않는 경우
3.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한 경우
7. 기타 회원으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6 조 (회사의 의무)
① CBT는 상용 서비스가 아니라 게임의 안정성 등 개발상태를 확인하기 위하여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위하여 회사는 테스터에게 게임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통해 CBT 기간과 테스트할 내용을 알립니다.
② 회사는 CBT와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신속하게 해결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다만, 처리가 곤란하거나 지연될 경우 적절한 방법을 이용하여 테스터에게 이를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CBT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테스터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인 없이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련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테스터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테스터의 개인정보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테스터의 의무)
① 테스터는 CBT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홈페이지 및 게임 홈페이지 등에 공지되는 CBT 공지 사항을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그에 따릅니다.
② 테스터는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비롯하여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및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③ CBT 기간 중 발생하는 문제점 및 버그는 별도의 테스터 게시판, 버그 리포트 등을 통해 즉시 운영자에게 알려 문제를 해결하여야 합니다.
④ CBT 기간 중 발견된 버그는 별도의 버그 리포팅을 통해 즉시 운영자에게 알려 수정될 수 있도록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⑤ 테스터는 본인 계정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테스터의 ID 등 개인 정보의 관리 책임은 테스터 본인에게 있으며 관리 소홀, 본인의 과실로 인하여 계정 정보가 유출 또는 도용 되거나 이로 인해 발생하는 CBT 상의 손해, 또는 타인에 의한 부정 사용 등의 결과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테스터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CBT를 본래의 목적으로만 사용해야 하며, CBT를 통해서 습득한 게임의 내용, 스크린샷 및 기타 제반 사항에 대해서, 회사의 허락없이 무단으로 유포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⑦ 테스터는 공공의 안녕과 질서 그리고 미풍양속을 저해하지 않아야 하며, 아울러 다음 각 호의 통신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테스터의 ID 및 비밀 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
2. 테스터의 ID 또는 회원 ID에 축적된 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등을 타인과 매매
3. CBT 또는 CBT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4. CBT를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
5.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행위
6. 회사의 지적재산권, 제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
7.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테스터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시
8. 프로그램의 버그를 악용
9. CBT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CBT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
10.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
11. 음란, 저속한 정보를 교류,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 승인되지 않은 광고 및 홍보물 게재
12. 재물을 걸고 도박하는 등 사행 행위를 유도하거나 참여하는 경우
13.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상대방에게 전송, 도달, 유포
14. CBT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5.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또는 컴퓨터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
16.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7.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⑧ 테스터는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⑨ 테스터는 계정 공유, 양도, 매매를 해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되는 손해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제 4 장 CBT의 이용 및 제한 제 8 조 (CBT 내용의 추가 또는 변경)
① 회사는 새로운 게임 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 기타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에 대해서는 테스터가 입력한 가장 최근의 e-mail 주소로 통지 하거나 회사가 운영하는 게임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제 9 조 (CBT의 이용)

① 회사는 사전에 공지한 기간 내 CBT를 진행합니다. 이 때, CBT를 특정범위로 분할하거나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CBT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 사양에 관한 정보를 게임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합니 테스터는 CBT를 진행할 단말기 사양, 유무선 통신망의 품질 등이 적합한지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여야 합니다.
③ 테스터는 CBT를 이용함에 있어 클라이언트 등 게임 플레이, 패치, 업데이트 등을 위한 목적으로 설치되는 프로그램(이하 “프로그램”이라고 함) 및 원활한 프로그램 구동을 위해 추가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등(이하 “부가 프로그램”이라고 함)의 설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및 부가 프로그램의 설치는 회사가 제공하는 CBT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으로, 설치되는 프로그램 용량 및 종류 등은 서비스 제공 내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이는 각 게임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각 프로그램은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선택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정기점검 또는 운영상 필요에 의한 목적으로 CBT 제공을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CBT 제공에 필요할 경우 정기점검을 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홈페이지에 공지한 바를 따릅니다.
⑥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등의 중대한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일시적으로 CBT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CBT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설비 장애 또는 CBT 이용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CBT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본 조 제4항 및 본 항의 사유에 의해 CBT가 중단, 제한 또는 중지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⑧ 회사는 CBT 기간 내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해 에러 로그를 자동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⑨ 회사는 CBT 기간이 종료한 후에는 CBT 기간 중 테스터에게 생성된 모든 CBT 관련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제 10 조 (CBT 이용제한)
① 테스터가 본 약관 또는 넥슨서비스이용약관 등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테스터의 이용을 중지 또는 제한 시킬 수 있습니다. 테스터의 위반행위가 중대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민, 형사상의 적법한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② CBT 이용과 관련한 상담 및 문의는 게임 홈페이지 내 게시판 등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게시물)
①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 테스터가 올린 글, 사진, 그림을 비롯한 각종 파일과 링크,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② 테스터가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권리는 테스터에게 있으며, 동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테스터 개인의 책임이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관리상의 필요에 따라 게시물을 사전 통지 없이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④ 테스터의 게시물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타인으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청구 등의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게시물을 작성한 테스터는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테스터는 그로 인해 발생한 일체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⑤ 테스터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시킬 수 있으며 또한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의 지적재산권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하여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내용인 경우
6. 승인되지 않은 광고 및 홍보물을 게재하는 경우
7. 타인의 ID,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8. 탈퇴한 테스터가 등록한 게시물
9.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10. 테스터가 게임 내에서 취득한 아이템 등의 매매와 관련되는 내용
11. 불법복제나 해킹 등을 조장하는 내용
12. 회사 또는 서비스의 정상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13.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제 12 조 (저작권의 귀속)
① 회사의 CBT를 이용하면서 생성 또는 취득되는 캐릭터, 아이템 등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있습니다. 테스터는 본 약관에 동의하고 CBT를 이용하는 기간에 한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CBT에 포함된 회사의 저작물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테스터의 이용 권한은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의 CBT를 이용하면서 생성 또는 취득되는 캐릭터, 아이템, 사이버 머니 등은 CBT를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무형의 도구이며 환금성이 없습니다. 회사는 CBT 운영상 필요한 경우 무료로 제공되는 캐릭터, 아이템, 사이버 머니 등에 대하여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③ 테스터는 회사의 저작물을 사전에 회사의 서면 승인 없이 복제, 배포, 공연, 전시, 전송, 출판, 2차적 저작물 작성 등을 통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의 영리 목적 이용에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테스터가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글은 검색 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의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테스터는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등 제 13 조 (손해배상)
① 테스터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테스터는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테스터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테스터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테스터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테스터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로 인한 손해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4 조 (면책사유)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테스터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또는 이용장애,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테스터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테스터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테스터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테스터 상호간 또는 테스터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사는 테스터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테스터 간에 이견 또는 분쟁이 있는 경우, 양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하여야 합니다.
② 만약 제1항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못하여 소송이 제기된 경우, 소송은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③ 회사와 테스터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천애명월도 실행하기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소협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실행 해 주세요.
*원활한 64bit 실행을 위해 가이드북에서 안내드리는 프로그램을 미리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